[윤경ESG포럼]러쉬코리아: 브랜드 윤리 기반 지속가능경영과 철학이 담긴 캠페인 > CSR‧CSV 사례

본문 바로가기

CSR‧CSV 사례

[윤경ESG포럼]러쉬코리아: 브랜드 윤리 기반 지속가능경영과 철학이 담긴 캠페인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:관리자 작성일 :22-03-02

본문

 

 

박원정 러쉬코리아 캠페인본부 이사/ Ethics Director

『 브랜드 윤리 기반 지속가능경영과 철학이 담긴 캠페인 』 

*본 게시글은 2022년 2월 윤경ESG포럼 정기모임에서 진행된 러쉬코리아 박원정 이사님의 강연 내용을 요약하였습니다. 

 

2022년 윤경ESG포럼 2월 정기모임이 2월 25일(금), 서울 핀란드타워 알바알토룸에서 온/오프라인으로 진행되었습니다. 

러쉬코리아는 1995년 창립하여 27년째 '100% 베지테리언'이라는 브랜드 윤리를 비즈니스에 접목하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펼치고 있습니다.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, 포장을 최소화하며, 사회환경영향을 고려하여 원재료를 확보하고, 할인/광고/SNS마케팅 대신 고객의 윤리소비가 가져오는 긍정적인 변화를 소통합니다. 2월 정기모임에서는 러쉬코리아 브랜드미션 'We Believe' 실천 캠페인 사례를 Ethics Director 박원정 이사님 강의를 통해 들어보았습니다. 

 

 

c9686a876d9348538d6abaa730cc7d8d_1646569
c9686a876d9348538d6abaa730cc7d8d_1646569
 

자료검색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뉴스레터

뉴스레터

CSV Platform의 뉴스레터 신청하기